홈  ㅣ  회원가입  ㅣ 로그인 관리
 
 
 
한줄기사 입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연예
보건
복지
건설
환경
스포츠
종교
IT뉴스
포토뉴스
기업
인물
뉴스종합 > 건설
 
[파워인터뷰-LIG건설 강희용 사장] `제…
<앵커>LIG건설이 SC한보건설 인수 등 토목분야 강화를 통해 사실상 제2의 창업에 나섭니다. 5년내 매출 1조원대, 20위권 종합건설사 도약이란 목표를 내건 강희용 LIG건설 대표를 최서우 기자가 만나봤습니다.<기자>LIG건설로 회사명이 바뀜과 동시에 대표이사로 취임한 강희용 사장.현대건설 30년 근무기…   
 
치솟는 임대아파트 인기 이유는ㆍ
광고 [중앙일보 함종선] 지난달 서울 반포동 반포자이 전용 59㎡형에 입주한 이경미(39)씨. 결혼 12년 만에 처음으로 친지를 불러 집들이를 했다. 이씨는 올 3월 시프트(장기전세주택) 청약을 통해 이 집에 입주했다. 임대주택이지만 20년 동안 살 수 있기 때문에 내 집과 다름 없다고 이씨…   
 
[금호, 결국 대우건설포기] "생명·터…
2조넘는 매각손 충당 가능할까회사채 상환 유예해주면 그룹 정상화 가능금호아시아나그룹이 대우건설을 매각키로 전격 결정함에 따라 유동성 위기에서 벗어날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관건은 매각 가격이다. 현 시장 상황에서 최대한의 가격을 이끌어내더라도 적지 않은 매각 손실이 불가피하다는 게 전문가들의 진단…   
 
대형 M&A 잇단 좌초… 왜 반복되나
금호아시아나그룹의 대우건설 포기는 글로벌 금융위기라는 직접적 원인 외에도 재무적 투자자(FI)들의 과다한 옵션과 인수합병(M&A)에 대한체계적인 리스크 관리 부족에서 기인 한 것으로 분석된다. 대우건설 본사가 위치한 서울 신문로 금호아시아나 퍼스트타워의 바람에 날리는 깃발 뒤로 금호아시아나그…   
 
(종합)
(자료사진) (서울=연합뉴스) 산업팀 = 금호아시아나그룹이 매물로 내놓은 대우건설의 공개매각 방안을 채권단이 유력하게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어떤 기업이 인수에 나설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하지만 정작 인수.합병에 나서야 할 대기업들의 반응은 시큰둥한 상황이다. 자체 유동성이 풍부해 인수 가능…   
 
 
    1    
  
이름 제목 내용
 
 
[정치] 귀 있는 자들은 들을지…
[정치] 전영춘 목사 명예총재 …
[정치] 우리는 샘의 후손
[정치] 이대로 되겠는가
[정치] 세계선교복지신문방송 …
[정치] 2017년4월22일서울역열…
[정치] 전영춘 목사의 비전설교
[정치] 전영춘목사. 설교
[정치] 애국방송전영춘목사설교
[정치] 전영춘목사 설교 / 귀…
트렌드/취미 Travel/Food
리빙/라이프 건강/다이어트
교통/자동차 문화/예술
 
 
투명 성구로 ..
“모든 것이 ..
 
백미경 "아직..
찬양간증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