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ㅣ  회원가입  ㅣ 로그인 관리
 
 
 
한줄기사 입니다.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연예
보건
복지
건설
환경
스포츠
종교
IT뉴스
포토뉴스
기업
인물
뉴스종합
 
새에덴교회, 2015신년 축복성회 개최
2015/06/26 13:40:35
 

새에덴교회(담임 소강석목사)가 지난 1월 1일부터 3일까지 신명기 1장 11절을 본문으로 「천배 축복, 천대 은혜」라는 주제로한 2015신년축복성회를 개최하고 복음 안에서 승리하는 삶을 누릴 것을 선포했다.


이번 신년성회는 매 시간마다 성도들이 대거 몰려와 은혜를 사모했으며, 평일에도 계속 주부들 뿐 아니라 많은 남성들이 동참하여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소강석목사는 “바쁜 일정 중에도 신년축복성회 만큼은 더욱 최선을 다해 말씀을 연구하고 준비해 진액을 짜내듯 매 시간마다 열정으로 전한다.”면서, “우리 새에덴교회는 뜨거운 소명과 하나님의 언약의 터 위에 세워진 교회이며, 이 언약을 붙들고 눈물로 씨를 뿌리면 하나님은 반드시 우리를 축복의 길로 인도하신다.”고 삶의 간증과 더불어 설교했다.


소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길 수 없다. 잘못하면 돈이 주인이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예수님도 물질의 위력을 알고 계셨다. 돈 때문에 인륜을 버리는 경우도 종종 있다. 이는 사탄의 영향력이다”며, “물질의 영, 음란의 영에 현혹되지 말자. 돈이면 다 된다는 생각을 버려야 한다. 돈이 조금만 없어도 염려하고 불안 해 하는 것은 사탄의 영에 사로잡혀 사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또한 “돈을 주인으로 섬기며 돈의 노예로 살아가지 말자. 주인을 하나님으로 바꾸자. 돈은 하나의 생활 수단으로 삼아 살아가자. 그리하면 하나님은 돈이 따라다니게 만드신다. 예수님만을 우리의 보배로 섬기자. 청지기 의식을 갖고 살아가자. 무소유 신앙을 갖자”면서, “아파트는 세상 적으로 내 것이지만 신앙적으로는 하나님 것이다. 이것이 무소유 신앙이다. 무소유 신앙으로 하나님의 참 된 백성이 되자”고 증거 했다.
 
[정치] 귀 있는 자들은 들을지…
[정치] 전영춘 목사 명예총재 …
[정치] 우리는 샘의 후손
[정치] 이대로 되겠는가
[정치] 세계선교복지신문방송 …
[정치] 2017년4월22일서울역열…
[정치] 전영춘 목사의 비전설교
[정치] 전영춘목사. 설교
[정치] 애국방송전영춘목사설교
[정치] 전영춘목사 설교 / 귀…
트렌드/취미 Travel/Food
리빙/라이프 건강/다이어트
교통/자동차 문화/예술
 
 
투명 성구로 ..
“모든 것이 ..
 
백미경 "아직..
찬양간증사..